지니3568248님의 누룽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6
저녁에 오늘은 간편하게 누룽지를 끓여 먹었습니다. 밥을 하고 남은 식은밥이 많아서 누룽지를 만들어 놓았는데 이걸 끓여서 간편하게 오늘은 먹었습니다. 한입 먹자마자 구우했고 쫀득쫀득한 식감이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먹고 나니 속도 편했고 입안도 깔끔하니 더부룩함이 없어서 오늘 저녁식사는 아주 만족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