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835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835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835
리뷰1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6
오늘 아침에 파프리카를 먹었다. 빨갛고 노란 파프리카가 색깔도 예쁘고 신선해 보였다. 한입 베어 물자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았고, 은은한 단맛도 느껴졌다. 채소를 먹으니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맛있게 아침 식사를 하고 나니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다.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