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내가될께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내가될께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내가될께
리뷰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6
오랜맛에 시판용 누룽지릉 튀겨보았어요 설탕잔뜩 뿌려 맛이ㅛ게 ㅠㅠ 냠냠 설탕이라 몸엔 안젛치만 맛은 너무 좋아요 달달하니 바삭하니 귀차니즘에 몸이 말은 안들었지만 열심히 튀겨보았어요 날잡아 또 만들어 볼래뇨 님들도 맛나게 드세요 굿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