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이즈니 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이즈니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이즈니버터를 넣은 홍콩빵이에요~ 소보로빵 안에 버터를 큼지막하게 썰어 넣어서 정말 고소하고 풍미가 좋아요. 별거 아닌 맛인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거 먹으러 서촌까지 다녀왔네요 ㅎㅎ
다양한 종류의 버터를 넣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g)
74kcal
이즈니버터
4.9(리뷰 30개)
·식단기록1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