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8
건빵을 드시는 친정집입니다. 보리건빵이라서 목이 더 멥니다. 옛날 초등학교때 엄마가 간식으로 건빵을 튀겨서 설탕을 뿌려주셨는데~지금 먹어도 그게 맛있을까요? 궁금해졌습니다. 저는 도저히 목이 메어서 못먹겠더라구요. 포기하고 다른 거 먹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76kcal
금풍제과보리건빵
4.6(리뷰 44개)
·식단기록25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