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14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14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14
리뷰7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8
담백하면서 고소한맛이 일품이다~~ 누룽지가 국물에 스며들면서 구수한향이 살아있다~~쌀을 눌러만든 특유의 풍미가 구담없이 즐기기 좋다 자극적이지 앐아 해장용이나 몸이 피곤할때 먹음 좋은것 같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호불호 없이 먹기좋은것 같다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