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목이버섯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목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목이버섯 삶은 물에 디쳐서 먹으먼 식감도 좋고 맛있습니다 꼬들꼬들한 식감도ㅠ좋고 담백하면서도 맛있어요ㅠ겨자소스랑 찍어먹어도 맛있고 초고추장 찍어서 먹어도ㅠ잘어울립니디ㅜ건강하고 맛있느누식감이라 매력적입니다 추천드러용
#일반식 #점심

100g(100g)
271kcal
목이버섯
4.8(리뷰 126개)
·식단기록2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