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1008mom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h1008mom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h1008mom
리뷰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영양가득한 예쁜 가지를 찜기에 살짝 쪄서 먹기좋게 살살 찢은다음에 커다란 볼에 넣고 양념을 해준다 간마늘 진간장 설탕 참치액 참기름 참깨 매운맛 원하면 고춧가루약간을 넣고 버무리면 맛있고 영양가득한 가지무침완성이다 너무부드러워서 어른들 드시기도 편한것 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