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솔마을 팽이버섯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솔마을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8
솔마을 팽이버섯은 봉지를 열자마자
신선한 향이 확 풍기고, 우윳빛깔 대가
아주 단단하고 고르네요
전골에 넣어도 숨이 쉽게 죽지 않고 특유의
아삭아삭한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네요.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이 배어 나와
요리의 맛을 살려주고, 깔끔하고 품질이 좋아서
항상 믿고 구매하게 되는 최고의 식재료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9kcal
솔마을팽이버섯
4.9(리뷰 35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