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8
파프리카는 아삭아삭하규 달콤한 맛이 매력있는 채소입니다 파프리카 색갈도 다양한데 저는 보라색이랑 주황색을 좋아합니다 그게ㅜ더 달달하고 맛잇게 느껴지거든요 혼자 밥먹을 때 야채 챙기기에도 좋고 아삭한 맛까지
잘 늠겨져서 맛나욬ㅋㅋ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