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8
마트에서 고구마를 팔길래 삶아 먹으려고 한봉지 사왔습니다.
고구마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한덩이 먹으니 딱 요기가 될 정도로 적당했네요.
냄비에 물 부어서 고구마 넣고 끓였는데 다 삶자마자 바로 꺼내 먹으니 따끈한게 호호 불어가며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