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6.08
시장에 갔다가 고구마가 길쭉길쭉 너무 맛있게 생겨서 한바구니 1만원을 주고 샀습니다. 저는 뚱뚱한 고구마보다는 얇고 길쭉한 고구마가 맛있더라구요. 당도는 보통이에요. 껍질은 아주 얇아요. 퍽퍽한 밤고구마가 먹고 싶었지만 절반의 성공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