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9
그냥 날 것으로 먹어도 맛있는 파프리카예요! 알록달록하고 매끈해서 꼭 장난감처럼 예뻐요 ㅋㅋ
그냥 먹어도 매운 맛이 전혀 없고 채즙이라고 해야하나 속에 물기가 가득하고 은은한 단맛과 파프리카향이 나요. 건강하고 맛있어서 좋아하는 채소예요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