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가지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가지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09
가지를 얇게 슬라이스하고 고추를 넣어 장떡을 부쳤다. 반죽에 채소를 듬뿍 넣어 구워내니 고소한 냄새가 집 안 가득 퍼졌다. 가지는 부드럽고 촉촉했으며, 고추는 살짝 매콤한 맛을 더해주어 잘 어울렸다. 따뜻할 때 먹으니 맛있었고, 사실 장떡은 식혀 먹는게 더 맛나다.특히 짝꿍이 맛있다며 잘 먹어주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26kcal
가지튀김
4.8(리뷰 26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