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9
돼지바는 더울때 오랫동안 꾸준히
먹어온 아이스크림 이예요
바삭한 쿠키 크런치가 고소함이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딱만나는 맛이 최고예요
속에 들어 있는 딸기잼은 상큼새콤해서
또다른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친구와 서로 다른맛을 사서
반반씩 먹기도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