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목이버섯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목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9
목포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온 생버섯 중 목이버섯입니다. 목이버섯은 잡채에 들어있는 것만 먹어봤는데 이렇게 생버섯을 기름장에 찍어먹는건 처음이었습니다. 목이버섯은 살짝 데쳤는지 익은듯 하긴한데 굳이 이렇게 먹고 싶지는 않을정도까지의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71kcal
목이버섯
4.8(리뷰 126개)
·식단기록2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