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9
가지 3개 찜기에 쩌서 무쳤어요
가지무침은 가지 특유의 부드럽고 말랑한
식감과 촉촉한 즙이 매력적인 최고의 반찬이죠
살짝 찐 가지에 국간장, 다진 마늘, 들기름을 넣어
조물조물 무쳐내면 은은한 단맛과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지고, 소박하지만 질리지 않는
깊은 감칠맛 덕분에 밥반찬으로 최고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