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0
저녁먹고 출출해서 간식으로 먹은 고구마칩 과자에요. 바삭바삭하고 당도가 적당해서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그냥 간식으로도, 맥주안주로도 잘 어울려요~ 정신없이 티비 보면서 먹다보면 엄청 많이 먹게 되니 양조절 필수에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2g)
320kcal
롯데고구마칩
4.6(리뷰 24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