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혀니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혀니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혀니
리뷰1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1
오늘은 누룽지를 점심때 먹었어요.
따뜻한 누룽지는 속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해줘서 한번씩 먹게되는데 밥맛없을때
몸살날때 먹으니 몸도 회복되고 피로회복에도
좋아요. 영양균형 맞춰 삶은 달걀,
물김치 누릉지와 함께 먹으니
영양맞춰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