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1
마당 보리수나무에서 나온 보리수 입니다. 맛은 상큼하고 의외로 씨가 큰 편이에요. 건강에 좋다고 해서 심었는데 은근히 맛있어서 챙겨 먹게 되더라구요. 사먹으면 비싼데 집앞에 있으니 좋네요. 올해도 열심히 먹어야 겠습니다. 나무를 좀 더 심을 걸 그랬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92kcal
보리수 열매
4.8(리뷰 23개)
·식단기록20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