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랑님의 살라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랑님의 살라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랑
리뷰21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12
동료들과 프랑스 전문 레스토랑에 방문해서 살라미와 소시지를 먹었어요. 짭짤한 훈제(?)된 살라미가 부드럽게 씹히면서 목넘기기에 좋았어요. 다만, 생고기의 육향이 강하고 좀 질긴 부위가 있어서 꼭꼭 씹어 먹어서 갓 구워 나온 바게트빵에 피클 한 점과 함께 싸 먹으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조각(23g)
58kcal
살라미
4.9(리뷰 22개)
·식단기록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