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GS25 토쿠 파보리모 초콜릿 크림 샌드위치 비스킷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GS25 토쿠 파보리모 초콜릿 크림 샌드위치 비스킷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2
9개 층으로 초코시트와 초코크림 그리고 크림치즈로 층층이 레이어드된 슈퍼초코샌드였어요. 여행 중 당떨어진 우리들에게 딱이었습니다. 꾸덕하면서도 진한 초코맛이 제대로 느껴져서 한 입 먹자마자 피로가 싹 풀리는데 또 마냥 달기만한 초코가 아니라 깊고 진한 맛이 맛이라 끝까지 질리지 않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1g)
300kcal
GS25토쿠 파보리모 초콜릿 크림 샌드위치 비스킷
5.0(리뷰 2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