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창화당 쫄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창화당 쫄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6.12
더운 여름에 특히나 생각하는 면요리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입맛이 없다고 느껴질때 새콤달콤한 쫄면한끼
먹으면 없던 입맛도 돌아와요
집에 있었던 양배추 오이만 채썰어서 넣어줬는데
훨씬더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항상 구비해두는 쫄면이에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230kcal
창화당쫄면
4.9(리뷰 32개)
·식단기록37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