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반쎄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반쎄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9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6.13
반쎄오랑 다양한 베트남 음식들입니다 식당에서 외식으ㅗ 다양하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베트남음식들은 참 맛있급니다 다만 튀김류가 많아서 은근 느끼합니다 몇 입 먹을 띠는 막있느느디 점점 물러서 그렇습니다 칼로리가 늎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일반식 #점심

100g(100g)
140kcal
반쎄오
4.9(리뷰 47개)
·식단기록1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