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라라코스트 빠네 크림 파스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라라코스트 빠네 크림 파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3
친구들과 라라코스트에서 저녁으로 먹은 빠네에요.
바삭하게 구운 빵에 파스타를 한입 먹는 순간 고소하고 부드럽고 진한 크림소스의 맛이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우유와 생크림의 고소함이 느껴지고
안쪽 빵은 촉촉하고 부드러워 빵을 크림소스에 찍어 먹으면 고소함이 더욱 진해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785g)
1,575kcal
라라코스트빠네 크림 파스타
4.9(리뷰 71개)
·식단기록24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