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9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3
보리수 열매 선물 받았어요
달고 참 맛있네요
생으로 먹거나 잼, 청, 술, 효소 등으로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잘 익으면 새콤달콤한 맛이 나고
약간의 떫은맛이 남아 있을 수 있으며, 덜 익은 열매일수록 떫은맛이 강하지요
과육은 부드럽고 씨가 하나 들어 있는 경우가 많아요
비타민 C가 들어 있어 면역 기능 유지와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드셔보세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92kcal
보리수 열매
4.8(리뷰 23개)
·식단기록20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