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공쥬님의 강릉초당두부 순두부아이스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린공쥬님의 강릉초당두부 순두부아이스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린공쥬
리뷰27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3
두부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어요. 두부라고 하면 괜히 선입견 갖게 되는데 실상 좋은 콩 성분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이고 맛은 일반 아이스크림처럼 맛있지만 더욱 고소한 맛도 나요. 고급 아이스크림같아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또 먹고싶은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90ml)
175kcal
강릉초당두부순두부아이스크림
4.9(리뷰 11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