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684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684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684
리뷰7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4
보리수열매는 새콤달콤한 맛과 은은한 향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는 과일입니다. 잘 익은 열매는 부드러운 과육과 상큼한 풍미가 특징이며, 생으로 먹어도 좋고 청이나 잼으로 만들어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한입 베어 물면 자연이 주는 소박한 달콤함이 느껴져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제철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함이 있어 더욱 반가운 열매이며, 가족과 함께 나누어 먹기 좋은 건강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보기에도 앙증맞아 계절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과일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92kcal
보리수 열매
4.8(리뷰 23개)
·식단기록20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