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팽이버섯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44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4
팽이버섯은 비닐 포장을 뜯어 조리대 위에 올려놓은 상태로 한 가닥 한 가닥 뻗은 줄기가 아주 곧고 싱싱합니다 갓 부분이 뭉개짐 없이 동글동글하고 깨끗한 우윳빛을 띠고 있어 찌개나 전골 요리에 넣었을 때 깔끔한 비주얼을 한층 살려줍니다 수분감을 촉촉하게 머금고 있어 특유의 아작아작하고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잘 살아날 것 같습니다 밑동만 가볍게 손질하면 국물 요리의 시원한 감칠맛을 더하거나 고기 구이에 곁들이는 용도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신선하고 알찬 식재료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42kcal
팽이버섯
4.8(리뷰 25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