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6
보리수열매를 먹습니다.지금이 제철이라 엄마가 친구분 농장에 가셔서 따오셨습니다. 저는 처음 먹어봐요. 색이 너무 이뻐서 맛도 기대가 됐습니다. 근데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맛이 별로에요.씨는 너무 크고 너무 시고 쓰고 살짝 단맛? 앵두같다고 생각하면 안되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92kcal
보리수 열매
4.8(리뷰 23개)
·식단기록20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