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롭자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유롭자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유롭자
리뷰1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16
요즘 한창 제철과일 보리수를 따서 깨끗이 씻고 물기를 뺀다.
소쿠리에 담아 생수넣고 주물러서 과육을 빼낸다.
잘 익은 열매라 과육도 잘 빠지고 양도 많이 나온다.
기호에 맞게 꿀을 섞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마시면 아주 좋다.
100% 천연 쥬스다.
졸여서 잼을 만들어도 좋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92kcal
보리수 열매
4.8(리뷰 23개)
·식단기록20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