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앵커 버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앵커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13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16
고구마에 버터를 넣어서 고구마치즈버터구이로 먹음 넘 맛있습니다 버터의 고소한 풍미가 좋고 그 버터가 땈듯한 고구마에 녹으먼서 맛이 찐입니디 넘 맛있게 먹었던 고구마버터구이입니다 고구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조핮으로 드셔보시길 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740kcal
앵커버터
5.0(리뷰 24개)
·식단기록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