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남향푸드 고구마치즈 브리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남향푸드 고구마치즈 브리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59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6
밤에 야식으로나 간단한 간식으로 먹기 좋은 고구마 치즈 브리또 입니다. 전자렌지에 1분 정도 대운 뒤에 먹으면 안에 치즈가 부드럽게 늘어나면서 달달한 고구마가 입안을 감싸 줍니다. 우유 또는 커피랑 먹기에 좋고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먹기에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5g)
350kcal
남향푸드고구마치즈 브리또
4.0(리뷰 2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