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1065님의 젤라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1065님의 젤라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1065
리뷰2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6
정자에있는 도쿄 젤라또에요 같이만난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저녁후에 디저트용으로 먹었어욤
한일 부부가 운영하는 가게 이고요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저는 초코젤라또랑 사과 케일?? 그리고 서비스로 맛보기로도 한숟가락 주셨어요 세가지맛다 맛있었구요
간식이지만 건강하게 먹을수 있는거 같아 좋았어요… 근데 가격이 ^^
#일반식 #간식

1컵(193g)
247kcal
젤라토
4.8(리뷰 63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