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스민88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쟈스민88님의 보리수 열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쟈스민88
리뷰1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7
불암산 등산에 가서 친구가 먹어보라고 준 보리수 열매. 얼마전 식당근처에 있는 보리수 열매 따먹었는데 시큼해서 버렸어요. 친구가 준 보리수열매는 빨갛게 잘 익어서 달았어요. 한개씩 먹다가 컵에 남은 것 모두 내가 먹었지요. 새로운 맛 경험하고 싶을 때 시도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2kcal
보리수 열매
4.8(리뷰 23개)
·식단기록20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