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ica님의 누룽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dominica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minica
리뷰1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7
누룽지 끓여서 반찬이랑 먹었어요ㅋ 함박스테이크 냉동실에 있던거 2개 후라이팬으로 굽고, 고추다대기 있던거 꺼내서 간단하게 먹은ㅋㅋ 원래 이렇게 대충 먹는데 사진올리기엔 좀 초라하네요. 그래도 누룽지 구수하고 맛있어요 밥하기싫을때 그냥 끓이면 되니 사놓으면 좋아요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