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7328님의 뉴케어 뉴케어 케이디플러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7328님의 뉴케어 뉴케어 케이디플러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7328
리뷰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18
음식을 골고루 균형잡힌 섭취가 어려워
영양보충하려고 뉴케어 구수한맛을 구매해
봤습니다
일반 두유하고는 맛이 다른듯 하지만
몸에 좋다고 하니 쭉 빨아먹었습니다
포만감이 엄청나네요
식욕부진인 어르신용인줄 알았는데
영양불균형인 중장년층 마셔도 좋을듯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200kcal
뉴케어뉴케어 케이디플러스
4.8(리뷰 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