묭냥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묭냥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묭냥
리뷰30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18
파프리카는 볶거나 국에 넣거나 요리해도 좋지만 그냥 그대로 먹어도 좋죠. 다른 간이 있거나 볶은 반찬들이 많아서 이건 그냥 샐러드처럼 그대로 씻어 먹었어요. 씹으면 살짝 달콤하고 싱그러운 채즙이 나오는데 그게 파프리카 매력인 것 같아요. 다른 반찬들 중간에 입맛을 깔끔하게 만들어줘요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