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맘님의 왕보리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세맘님의 왕보리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세맘
리뷰11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18
친구와 함께 방문한 카페에서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싱그러운 보리수 열매를 맛보았습니다! 붉고 탐스러운 보리수 열매는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이며,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해 다이어트 중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건강한 천연 간식입니다. 덕분에 기분 좋은 힐링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00ml)
92kcal
왕보리수
5.0(리뷰 2개)
·식단기록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