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19
빨간 파프리카입니다. 아삭아삭해서 식감이 좋고, 수분이 많아 수분보충하기 좋아요. 비타민도 많아서 꼭 먹어야하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손질은 조금 귀찮긴 하지만 어려운편은 아니에요. 굴곡을 따라 자른 후 흰색과 씨를 발라주면 돼요.
#일반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