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BISCA 버터쿠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BISCA 버터쿠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13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19
달콤하니 맛난 버터퀴입이다 버터맛도 잘 느껴지고 고소히고 바슥합니다 에프로 살짝 대워서 먹어도 맛나고 그냥 먹거나 우유랑 먹어도 잘어울리면서 맛나게 즐기기에 좋앗습니다 저는 좋아하는 맛이라 맛나게 먹다보니 금빙 쿠키 다 먹게 더ㅣ더라거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92kcal
BISCA버터쿠키
4.8(리뷰 25개)
·식단기록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