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해태 프리츠 갈릭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해태 프리츠 갈릭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4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19
프리츠 처음먹어봤는데 맛있네요~ 갈릭어니언맛이라 짧짤하면서 너무 맛있습니다. 예전에 와클이라는 과자랑 비슷한맛인데 많이 딱딱하지않아서 먹기더좋은것같아요. 갈릭맛 과자는 웬만하면 다맛있는데 프리츠도 앞으로 자주 먹을것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80kcal
해태프리츠 갈릭버터
5.0(리뷰 5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