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65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20
일반적인 얇은 감자튀김과 달리 두툼하게 썰어내어 포슬포슬한 감자 본연의 식감이 잘 살아있습니다 겉은 질기지 않고 가볍게 바삭하며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씹는 맛이 좋습니다 소금이 과하게 뿌려지지 않아 짜지 않고 감자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진하게 느껴집니다 기름지지 않고 깔끔하게 튀겨져서 마지막 한 조각까지 눅눅하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감자튀김
4.9(리뷰 172개)
·식단기록8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