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복근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꾸미복근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꾸미복근
리뷰59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20
아이스크림의 계절~여름이 왔어요
제 최애 아스크림 돼지바입니다.
다들 아시죠?
겉에 초코 코팅에 바삭한 크런치 붙어 있고
한 입 베어 물면 안에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딸기잼이 같이 나오고
그 조합이 진짜 드라마틱한거
특히 그 딸기잼이 포인트라서 ㅎㅎ그게 돼지바의 시그니처죠 대신 칼로리가 175칼로리네요ㅜ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