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1259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1259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1259
리뷰23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0
저는 파프리카를 요리에 넣어 먹는 것보다 이렇게 잘라서 그냥 먹어요. 쌈장에 찍어 먹으면 오히려 파프리카의 향이 덜 느껴져 그냥 아무 소스 없이 먹는데 맛있어요. 아삭한 식감도 좋고 파프리카의 상큼한 향이 너무 좋아서 즐겨 먹어요. 밥먹고 후식으로 먹어도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