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수지니님의 치킨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수지니님의 치킨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수지니
리뷰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20
오늘 저녁은 가볍게 먹고 싶어서 샐러드를 만들어봤어요 아삭한 양상추를 깔고 빨강, 파랑, 노랑 파프리카로 알록달록 색을 살리고 사과로 상큼함을 더 했어요 그리구 어제 야식으로 먹고 남은 치킨을 찢어서 올려 치킨샐러드를 완성!! 오리엔탈 드레싱을 적당히 뿌려 가볍고 맛있는 저녁을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145kcal
치킨샐러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