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아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른하늘아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하늘아
리뷰355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1
입이 심심해서 과자는 먹고싶은데 마땅히 먹을게 없어서 고구마칩을 사오게 됐어요
일단 단맛없고 단백하고 바삭바삭해서 일단 합격입니다
기름에 튀겨서 그런지 바삭바삭 하네요
고구마칩만 먹으니 목이 메이는데 오렌지쥬스랑 같이 먹으니 맛이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62g)
320kcal
롯데고구마칩
4.6(리뷰 24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