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님의 팽이버섯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진희님의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진희
리뷰45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1
돼지기름에 팽이버섯을 볶으면 갈색으로 카라멜링 된것 같아 식감을 복돋아주니 좋다 잘 구워진 팽이버섯은 식감도 좋고 향도 깊어지니까 계속 손이 가는데 열량은 높지않으니까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팽이는 계속 리필해서 기름에 굽굽! 이빨 사이에 껴서 좀 안타깝지만 맛은 너무 좋음 ㅜㅜ
#일반식 #야식

100g(100g)
42kcal
팽이버섯
4.8(리뷰 25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