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O님의 새우 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WIO님의 새우 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IO
리뷰1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24
비오는 날 새우튀김이 생각나서 먹는데 너무 바싹하고 맛있었어요.
고단백이지만 카롯니 걱정되어 많이 믹는건 자제해야 될 요리.
그렇치만 오늘처럼 미친즛이 튀긴 음식이 먹고 싶을때 또 먹어야지.
새우가 부드러워 입안에 착착 감긴다.
먹고 운동하면 되~~~죠
#일반식 #점심

1중간크기 조각(11g)
16kcal
새우 튀김
4.8(리뷰 353개)
·식단기록3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