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ou님의 크림리조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omou님의 크림리조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mou
리뷰102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5
크림리조또를 먹었는데 크림의 진득하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고 풍미가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쌀알의 식감도 적당히 살아있어 퍼지지 않고 크림과 잘어울렸어요 함께 들어간 재료도 신선해 전체적인 완성도가 좋았어요 외식하며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요리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93g)
567kcal
크림리조또
4.9(리뷰 92개)
·식단기록265회0